THE SMART TRICK OF NEWTOKI THAT NO ONE IS DISCUSSING

The smart Trick of Newtoki That No One is Discussing

The smart Trick of Newtoki That No One is Discussing

Blog Article

짜장면 한 그릇으로 전 무림을 평정할 수 있을 것 같다? 최고의 중식 요리사를 꿈꿨지만 중국 송나라 시대로 보내져버린 주인공!

펀비는 레이아웃은 일반적이지만 이미지 로딩 속도가 빨라 답답하지 않는게 장점이며 예전 웹툰도 짤리지 않고 잘 나와서 자료를 꼼꼼히 관리하는 것 같습니다.

웹툰 사이트 중 인기 많은 사이트 중 하나로 커뮤니티가 굉장히 활발합니다. 댓글과 리뷰도 같이 볼 수 있는 장점이 있는 곳 입니다. 연계된 사이트에서는 만화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뉴토끼 사이트에서는 불법 토토 도박 광고 배너가 달려있기 때문에 청소년들이 이용하게 될시 금전적 피해를 입을 수 있습니다.

불법사이트인데도 접근성이 웬만한 플랫폼 수준으로 압도적으로 좋기 때문에 웹소설 시장에 대한 우려의 목소리가 나오고 있다.

한국 인터넷에서는 이 사이트 자체를 그냥 '마루마루'라고 부르는 경우가 많다. 마루마루라는 이름으로 뉴토끼 주소 워낙 악명을 떨치기도 했고 해당 사이트 이후부터는 주기적으로 사이트 이름을 변경해왔기 때문.

애초에 인터페이스부터가 마루마루, 마나모아 시절과 빼다박은 수준이며, 스캔본마다 마크를 넣는 패턴도 동일하며 야한 페이지를 표지(썸네일)로 삼는 스포질도 똑같다.

만약 웹툰을 무료로 이용하려면, 해당 뉴토끼 시즌2 웹툰 서비스와 최신 주소를 확인하려면, 제가 제공한 기사의 시작 부분을 참고하세요.

소설 하나 분량을 뽑아다 올리고, '˚✧₊⁎( ˘ω˘ )⁎⁺˳✧༚' 같은 특수한 형태의 카오모지 를 많이 사용하는 것 또한 특징.

이곳이 나와의 모험으로 나아가는 믿을 수 있는 동반자가 되어줄 것입니다. 예술적인 경이와 영감을 찾아 나설 준비가 되었습니다. 이 독특한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웹툰의 보물창고에 빠져보세요.

그리고 한번 웹툰을 보면 끝나는 것이 아니라 옆에 최신 작품과 인기작을 추천하고 있기 때문에 보기에도 편한 곳이다 하지만 아무래도 웹툰 위주로 뉴토끼 주소 나가다보니 보편화되긴 힘든것 같다.

언어/국가별로 서비스되는 작품 및 운영 방침이 다르게 뉴토끼 적용될 수 있습니다.

사이트 중에서 완결된 웹툰의 제공은 특히 자신이 좋아하는 프로그램을 놓친 사람들에게 나중에 이 섹션을 통해 시청하길 원하는 사람들에게 뛰어난 선택지입니다.

※ 사이트 나열이 아니라 사업자별 문서를 생성하도록 무료웹툰 함. 저명성 있는 업체만 생성.

Report this page